Membership회원가입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모두 동의합니다.
동의함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스노우피크(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스노우피크 웹사이트 및 스노우피크 온라인 샵, 스노우피크 클럽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쇼핑몰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① "운영자"라 함은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가 선정한 사람을 의미합니다.

② 이용자라 함은 "스노우피크 및 스노우피크 클럽"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스노우피크 및 스노우피크 클럽"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기업회원 및 개인회원,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사이트에 접속하여 홈페이지 이용약관과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하고,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발급 받은 고객으로 "회원"의 자격 및 권한은 회원유형별로 관리합니다. "스노우피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스노우피크 클럽 및 스노우피크 코리가"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아이디(ID)"라 함은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으로, 하나의 주민등록번호에 하나의 ID만 발급, 이용 가능합니다.

5.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의 비밀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6. "불법스팸"이라 함은 서비스를 이용해 수신자가 원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일방적으로 전송 또는 게시되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  
7. "게시물"이란 회원이 올린 영상, 글, 사진, 그림, 각종 파일과 링크, 각종 답글 등의 정보의 총칭을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과 회사의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 성명, 사업자 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등)등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본 약관을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쇼핑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④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 기간 내에 "스노우피크"에 송신하면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5. 회원은 개정된 약관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회사의 전항 단서에 따른 약관의 불리한 변경에 대하여 적용예정일까지 회사에게 부동의 의사를 표시하지 않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하지 않은 경우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6. 회사는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규정, 세부 이용지침 등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본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개별서비스 약관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7.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일반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 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스노우피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가.등산용품 및 그밖의 제품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나.구매계약이 체결된 등산용품 및 그밖의 제품 등의 배송

다.기타 "스노우피크"가 정하는 업무

② 스노우피크는 등산용품 및 그밖의 제품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등산용품 및 그밖의 제품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등산용품 및 그밖의 제품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등산용품 및 그밖의 제품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 7일부터 공지합니다.

③ 스노우피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등산용품 및 그밖의 제품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스노우피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스노우피크"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5 조 (서비스의 중단)

 

① 스노우피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스노우피크"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③ 스노우피크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스노우피크"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6 조 (구매신청)

 

스노우피크 이용자는 "스노우피크"상에서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합니다.

가. 성명, 주소, 전화번호 입력

나. 등산용품 및 그밖의 제품의 선택

다. 결제방법의 선택


제 7 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의 제한)  
  
① 회사는 다음의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제한할 수 있으며, 이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하거나 승낙한 이후에도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하거나 서비스 관련 설비 용량이 부족한 경우  
  
2. 실명이 아니거나, 다른 사람의 명의사용 등 이용자 등록 시 허위로 신청하는 경우  
  
3. 이용자 등록 사항을 누락하거나 오기하여 신청하는 경우  
  
4.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하거나,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서비스 이용목적 또는 이용행위가 법령에 위반되거나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6. 악성 프로그램 및 버그를 이용하거나 시스템 취약점을 악용하는 등 부정한 방법을 서비스에 사용한 경우  
  
7.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동 자격 상실 이후 1년 이상 경과한 자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받은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8.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만족되지 않았을 경우  
  
② 회원은 그 자격에 따라 서비스 이용의 일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 9 조 (회원정보의 변경)  
  
① 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전자우편 또는 회사가 정한 별도의 정해진 양식 및 이용방법으로 변경사항을 알리고 수정하거나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변경사항을 알리지 아니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③ 회원은 회원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하여 실명, 주민등록번호, ID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제 3 장 서비스 이용에 관한 일반사항  
  
본 장에서는 스노우피크 웹사이트를 통한 서비스의 제공 또는 이용에 관한 일반적인 사항을 규정합니다.  


제 10 조 (서비스의 이용개시)  
  
① 회사는 회원의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②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홈페이지에 공시하거나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③ 회사는 특정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회원에게 별도 또는 추가적인 가입절차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러한 특정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해당 사이트 또는 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규정 또는 세칙 등이 본 약관보다 우선 적용됩니다.  


제 11 조 (서비스의 사용 및 저장)  
  
① 회사는 서비스의 이용에 관한 일반 관례 및 제한을 둘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전자메일 메시지, 게시판 게시물, 업로드 영상물 또는 기타 게재된 내용이 서비스에 의해 보유되는 최대 일수 및 용량, 서비스 상의 계정에서 송수신할 수 있는 전자메일 메시지의 최대수, 서비스 상의 계정에서 송수신할 수 있는 전자메일 메시지의 최대 크기, 서버에 할당되는 최대 디스크 공간 및 정해진 기간 동안 서비스에 접속할 수 있는 최대한의 수 (최대 기간)에 대한 정책을 규정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의 정책에도 불구하고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전①항의 정책에 따라 서비스에 보관되거나 전송된 메시지 및 영상, 기타 통신 또는 내용을 삭제하거나 저장하지 못한데 대해 회사는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제공 되는 서비스의 성격에 따라 제반 법령의 준수 및 정상적인 서비스의 이용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메시지 저장, 위치정보 저장 등 해당 서비스의 내용을 저장 할 수 있습니다. 

 
제 12 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①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이트에 공지합니다. 


제 13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① 회사는 수시로 서비스의 향상을 위하여 기존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 내용을 별도의 통지없이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2. 서비스를 위한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해 부득이한 경우  
  
3. 서비스 업그레이드 및 사이트 유지보수 등을 위해 필요한 경우  
  
4.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5. 영상, 음악 등 각종 컨텐츠 등의 원저작권자 또는 관련 원천권리권자와의 계약 종료 등 서비스 제공을 위한 원천 데이터 확보가 어려운 경우  
  
6. 회원이 회사의 영업활동을 방해하는 경우  
  
7. 서비스 제공업자와의 계약종료 등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8.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③ 본 조 제2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가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단,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운영자의 고의적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장애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④ 회사는 본 조 제2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해 배상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에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14 조 (정보의 제공, 광고의 게재 및 하이퍼링크)  
  
①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사이트, 서비스화면, SMS, 전자우편 등에 적절하다고 판단되거나 활용 가능성이 있는 광고 등을 게시할 수 있으며, 회원은 소정의 절차를 통해 제한적으로 이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를 이용하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하는 등의 방법으로 교신 또는 거래를 하는 것은 전적으로 회원과 광고주간의 문제입니다. 만약 회원과 광고주간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도 회원과 광고주가 직접 해결해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하이퍼링크 등으로 연결된 사이트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용역에 의해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정보 제공을 위한 이메일의 수신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다만, 수신 거절 당시 이미 발송 중인 이메일은 기술상의 이유로 발송이 중단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⑤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배너 광고에 대한 임의의 삭제, 비방, 기타 배너 광고 방해 행위 등을 할 수 없습니다.  
  
⑥ 회사는 서비스를 운용함에 있어서 고객 리뷰/평가 정보, 접속자 수를 이용한 랭킹정보 등 각종 정보 DB를 서비스에 게재하는 방법 등으로 회원에게 제공 할 수 있고, 회사의 연계 사업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 15 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①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서비스 내의 모든 내용물(회원간 전달 포함)이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내용인 경우 

2.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3. 음란물을 게재, 공개 하거나 음란사이트를 연결(링크)하는 경우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의 유포에 해당하는 경우  
  
5.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6.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7. 제2항 소정의 세부이용지침을 통하여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8.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내용이거나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경우  
  
9.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제외한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 및 해킹, 광고를 통한 수익,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소프트웨어 불법배포를 하는 경우  
  
10. 법률에 의하거나 계약상 또는 위임에 의하여 전송할 수 있는 권리가 없는 내용을 게시, 게재, 전자메일 또는 여하한의 방법으로 전송하거나 공개하는 경우  
  
11.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12.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13. 기타 관계 법령 및 회사의 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② 회사는 게시물에 관련된 세부 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각종 게시물(회원간 전달 포함)을 등록하거나 삭제하여야 합니다.  
  
③ 서비스 게시물 또는 내용물이 타인의 사생활을 침해, 명예를 훼손하는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침해를 받은 자는 홈페이지의 신고메뉴, 전화, 이메일 등의 방법으로 침해사실을 소명하여 회사에 침해 중단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④ 전항의 요구가 있을 경우, 회사는 관련 법규에 따라 반박내용의 게재, 삭제, 임시조치 등의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신청인 및 정보게재자에게 이메일 등의 방법으로 조치사항을 통보하며, 해당 게시판에 공지하는 등의 방법으로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⑤ 권리의 침해 여부를 판단하기 어렵거나 이해당사자 간에 다툼이 예상되는 경우, 회사는 해당 정보에 대한 접근을 임시적으로 차단하는 조치(이하 "임시조치"라 한다)를 취할 수 있으며, 임시조치의 기간은 30일 이내로 합니다. 

 
제 16 조 (게시물의 저작권)  
  
① 회사가 작성하여 사이트 또는 서비스에 게시한 저작물의 저작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이 게시한 저작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회원간 전달 포함)의 권리와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서비스 내에 이를 게시할 수 있는 권리를 갖습니다. 아울러 회사는 당해 게시물을 게시한 회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다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③ 회원은 개별약관 및 관련법령의 규정에서 별도로 정하지 않는 한 서비스에 공개적으로 게재하거나 제출한 자료에 대해 게재 및 제출과 동시에 자동적으로 해당 자료에 대하여 회사에게 사용료 없는, 영구적이고, 취소 불가능하며, 비독점적이고 재라이센스 할 수 있는 사용권한을 부여 하는 것으로 간주 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 프로그램 저작권 등을 침해하더라도 이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만일 회원이 타인의 저작권, 프로그램저작권 등을 침해하였음을 이유로 회사가 타인으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등 이의 제기를 받은 경우 회원은 회사의 면책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회원은 그로 인해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⑤ 회사는 회원이 해지하거나 적법한 사유로 해지 된 경우 해당 회원이 게시하였던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⑥ 회원은 서비스에 게시된 자료 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송신`출판`배포`방송 및 기타 방법에 의해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지적재산권 침해는 관계법령의 적용을 받습니다.  
  
⑦ 본 서비스 또는 서비스와 관련 된 소프트웨어와 관련 지적재산권 및 기타 법률에 의해 보호되며, 후원 광고에 포함되어 있는 내용이나 본 서비스 또는 광고주를 통하여 회원에게 제공 되는 정보는 저작권, 상표권, 특허 등 제반 지적재산권 관련 법규에 의해 보호됩니다.

  
제 17 조 (서비스의 재판매 금지)  
  
회원은 상업적인 목적을 위하여 본 서비스 자체, 서비스 이용 또는 서비스 내용의 일부 또는 전부를 복사, 복제, 판매, 재판매 또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제 18 조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구매 서비스 이용)  

스노우피크 웹사이트 중 스노우피크 온라인샵 페이지를 통하여 회사 또는 회사 이외의 사업자가 제공하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본 장은 이와 같은 회원의 구매와 관련한 일반적인 사항을 규정한 것입니다.  
  
① 회사는 '스노우피크 온라인샵 페이지'의 사용 중 발생하는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구매에 대한 서비스에 대해 다음 각 호와 같은 업무를 수행 합니다.  
  
1. 회원에게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업무  
  
3.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② 회사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 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④ 전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9 조 (상품의 구매 절차)  
  
① 상품의 구매절차 시 구매자와 판매자에 대한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구매자: 상품구매서비스에서 상품을 구입할 의사로 주문을 낸 자를 말합니다.  
  
2. 판매자: 스노우피크를 말합니다.  
  
② 상품의 구매는 다음 각 호의 절차와 방법으로 이루어 집니다  
  
1. 결과처리  
  
구매자는 구매하기를 통해 구매 완료가 되면 회사로부터 구매 완료 내용을 e-mail이나 휴대폰(SMS)으로 연락을 받습니다.  
  
2. 대금결제  
  
가. 이용자가 상품을 구입할 때 사용할 수 있는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와 실시간 계좌이체 등이 있습니다.  
  
나.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이용자의 결제정보가 유출되어 해당 이용자가 피해를 입었을 경우 회사는 정보유출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집니다.  
  
다. 일정액 이상의 상품을 카드결제로 구매할 경우 본인 확인을 위해 주민등록번호와 비밀번호 등의 개인정보를 입력하여야 합니다. 

  
3. 배송  
  
가. 배송 소요기간은 주문 체결일 익일을 기산일로 하여, 판매자가 구매자에게 배송하기까지의 기간을 말합니다.
  
나. 공휴일 및 기타 휴무일에는 배송되지 않으며,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 발생시 그 해당기간 동안은 배송 소요기간에서 제외됩니다.  
  
다. 회사는 제3자와 업무제휴를 통해 상품의 종류에 따라 해외배송서비스를 실시할 수 있으며, 해외배송의 경우, 판매자가 발송한 상품이 회사와 업무제휴관계에 있는 제3자의 물류센터로 입고된 시점부터 국내배송이 완료된 것으로 간주되며, 그 이후부터 해외배송단계가 진행됩니다.  
  
5. 반품/교환/환불/예매취소에 관한 규정  
  
가. 구매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에 의해 구매한 상품을 배송 받은 후 7일 이내에 환불 또는 교환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구매자의 귀책사유로 말미암아 상품이 멸실 · 훼손된 경우,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등은 구매자가 환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없으며, 구매자의 단순변심에 의한 환불 또는 교환의 경우는 구매자가 왕복 배송비 및 필요한 경비를 부담해야 합니다.  
  
나. 상품의 하자 등이 구매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가 아닌 때에는, 판매자는 구매자의 요구에 따라 환불 또는 교환할 의무가 있습니다. 이 경우 왕복 배송비 및 필요한 경비는 판매자가 부담합니다.  
  
다. 구매자가 신청한 상품이 품절되었거나 재고가 없는 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재화 등을 인도할 수 없을 때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5조 규정에 따라 상품대금을 받은 날로부터 3 영업일 이내에 대금의 환불을 위하여 조치를 취하고 그 사유를 구매자에게 통지합니다.  
  
라. 배송상의 문제로 발생한 구매자의 물질적/정신적 피해의 책임은 전적으로, 책임의 소재를 발생시킨 배송업체와 배송업체를 지정한 판매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구매자 에게 필요한 판매자 정보 제공 및 원활한 문제해결을 중재합니다.  
  
마. 해외배송의 경우, 배송요청단계에서는 구매계약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으며, 판매자가 발송한 상품이 회사와 업무제휴관계에 있는 제3자의 물류센터로 입고되기 전까지(국내배송완료단계 이전)는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해외배송의 특성상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제17조 2항 5호 및 동 시행령 제21조에 의거하여 판매자가 발송한 상품이 회사와 업무제휴관계에 있는 제3자의 물류센터로 입고된 시점 이후(해외배송대기단계)부터는 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다만, 해외배송 된 상품에 원시적인 하자가 있는 등의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교환/환불을 승인하 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바. 전 마목의 단서규정에 의거하여 회사로부터 교환/환불을 승인 받고자 하는 구매자는 객관적인 입증자료를 회사로 송부하여 상품의 원시적인 하자 등 교환/환불사유를 증 명하여야 하고, 교환/환불을 위한 반품에 소요되는 배송비 등 필요경비는 구매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단, 구매 계약체결 시에 이미 결제한 상품대금 및 배송비는 회사가 구매자가 지정한 통장으로 환불해줍니다.  

 

제 20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나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② 제1항의 범위 내에서,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이를 위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으며, 쿠키의 설정 변경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변경되는 것은 회원의 책임입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하며,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홈페이지 화면에 게재하거나 e-mail 등을 통하여 동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④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러한 손해가 회사의 고의나 중과실에 기해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회사에서 책임을 부담하며, 그 책임의 범위는 통상손해에 한합니다.  
  
⑤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

  
제 21 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이용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다른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3.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4. 게시판 등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연결(링크)하는 행위  
  
5.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6.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7.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 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 및 수신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8. 타인으로 가장하는 행위 및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명시하는 행위  
  
9.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10.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가할 목적으로 허위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11. 재물을 걸고 도박하거나 사행행위를 하는 행위  
  
12. 윤락행위를 알선하거나 음행을 매개하는 내용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13. 수치심이나 혐오감 또는 공포심을 일으키는 말이나 음향, 글이나 화상 또는 영상을 계속하여 상대방에게 도달하게 하여 상대방의 일상적 생활을 방해하는 행위 -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14.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포함)의 전송 또는 게시 행위  
  
15. 회사의 직원이나 운영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16.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e-mail으로 발송하는 행위  
  
17. 스토킹(stalking) 등 다른 회원을 괴롭히는 행위  
  
18. 사이트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용역 등의 대금, 기타 사이트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행위  
  
19. 다른 사람의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행위  
  
20.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② 회원은 관계 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됩니다.  
  
③ 회원은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광고를 통한 수익,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소프트웨어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발생한 영업 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은 이와 같은 행위와 관련하여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 의무를 집니다.  
  
④ 회원은 시스템 장애로 인한 훼손에 대비하여 웹페이지 게재 자료, 이메일 등 중요한 자료의 복제본을 마련하여야 하며, 이를 해태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⑤ 회원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규정된 광고성 정보 전송 시 의무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⑥ 회원은 불법스팸을 전송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민·형사상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 22 조 (아이디와 비밀번호관리에 대한 의무와 책임)  
  
① 회사는 사이트 내에서 일부 서비스 신청 시 이용요금을 부과할 수 있으므로, 회원은 회원 아이디 및 비밀번호 관리를 철저히 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회사의 시스템 고장 등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집니다.  
  
③ 회원은 본인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되며, 회원 본인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하는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 그에 따라야 합니다.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하지 않거나,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23 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는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e-mail주소 또는 SMS 등 기타 통신수단을 이용하여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e-mail주소 또는 전화번호 등의 정보를 잘못 제출하여 통지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제출한 정보로 발송한 때에 회원에게 도달한 것으로 봅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 게시판 등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를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24 조 (개인정보의 보호)  
  
①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단,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웹에서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약관 또는 관계 법령이 정한 경우 이외에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동의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아니합니다.  
  
③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④ 회사는 전 ③ 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의 성명 또는 개인정보보호 업무 및 관련 고충사항을 처리하는 부서의 명칭과 그 전화번호 등 연락처, 정보 수집의 목적 및 이용목적, 제 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의 내용과, 제31조 (상픔의 구매절차) 내지 제44조 (관할법원)의 내용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자는 언제든지 서비스의 "회원정보 변경"을 통해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 및 오류정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에 언제든지 자신의 회원정보를 변경해 줄 것을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지체 없이 조치할 의무를 집니다.  
  
⑥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개인정보 관리자를 지정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⑦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은 예외로 합니다.  
    
  
1. 상법 등의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  
  
2. 소송이나 분쟁에 있어 근거자료로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  
  
3. 기타 개별적으로 이용자의 동의를 받은 경우  
  
그러나 이 경우에도 정당한 근거와 함께 사전에 개인정보가 보유되는 기간을 정확하게 고지하고, 이후 완전 파기합니다.  
  
⑧ 회사는 회원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의 규정에 의거하여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은 본 약관과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제 25 조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의 취급 및 관리 등의 업무(이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필요한 경우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 선정한 회사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제 26 조 (양도금지)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27 조 (자료의 보존) 
  
① 회사는 회원의 거래내역을 거래완료 후 3년간 보존합니다. 단, 국세기본법 등 관계법령에 의한 경우에는 3년 이후에도 회사의 시스템 등 사정에 따라 보존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 내의 데이터베이스에 보존된 자료와 청구기관 측의 데이터베이스에 보존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상이하여 회사가 회원에 대하여 자료 기재 내용의 확인을 요구할 경우에는 회원은 이에 응해야 합니다.  


제 28 조 (탈퇴 및 휴면)  
  
1. 회원이 탈퇴 하고자 할 경우, 스노우피크 회원ID 대해 탈퇴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탈퇴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3. 회원이 탈퇴하는 경우, 타인에 의해 스크랩 등 되어 재게시되거나, 공용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 등은 삭제되지 않으니 사전에 삭제 후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제21조에 규정한 회원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체결하여 ID와 비밀번호를 부여 받은 후에라도 회원의 자격에 따른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회원가입 후 6개월 동안 서비스 사용이력이 없는 회원에 대해 사용의사를 묻는 고지를 하고 회사가 정한 기한 내에 답변이 없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때 아이디를 포함한 개인정보 및 메일, 블로그 등 모든 서비스 이용정보는 삭제됩니다.  
  
7. 회사는 고객의 ID, 비밀번호의 도용을 방지하기 위하여, 회사의 웹사이트에 연속하여 1년 이상 접속한 이력이 없을 경우'휴면ID'로 정하며, 다음 항목과 같이 로그인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고객 본인 확인 절차를 수행한 후 비밀번호를 신규 등록  
  

제 29 조 (회원자격 제한 및 자격상실)  
  
①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거나 본 약관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은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킬 수 있으며, 회원은 회사에게 이용정지에 따른 보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다른 사람의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3.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윤리위원회심의규정, 정보통신윤리강령, 프로그램보호법 및 기타 관련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4. 방송통신위원회 또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이 불법스팸 전송사실을 확인하여 이용정지를 요청하는 경우  
  
5. 대량으로 메일이나 SMS 등을 전송하여 시스템 장애를 야기했거나 야기할 우려가 있는 경우  
  
6. 불법스팸 릴레이로 이용되거나 웜에 감염된 메일이나 SMS 등을 전송한 경우  
  
7. 해당 광고를 수신한 자가 수신거부를 요청하였으나 계속 재전송한 경우  
  
② 회사는 회원에게 전항의 회원자격의 제한정지 사실을 이메일, 웹페이지 게시 등의 방법으로 즉시 통보합니다.  
  
③ 회사가 회원의 자격을 제한·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에 회사는 해당 회원의 자격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④ 회원은 본 조의 회사 조치에 대하여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원의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30 조 (손해배상)  
  
①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 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31 조 (면책조항)  
  
① 회사는 국가의 비상사태,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밖에 서비스를 통해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사이트에 게재한 게시물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에 게재된 어떠한 의견이나 정보에 대해 확인이나 대표할 의무가 없습니다. 아울러 회사는 회원이나 제3자에 의해 표출된 의견을 승인, 반대 또는 수정하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32 조 (관할법원)  
  
①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② 본 조 제1항의 협의에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양 당사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합니다.  

 

부 칙  
  
1. (시행일) 이 약관은 2011년 01월 03일부터 시행합니다.

 

본인은 위 스노우피크 코리아 약관에 동의하며, 규칙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동의함

제 1 장 총칙

주식회사 스노우피크코리아(이하 "회사") 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고객의 개인정보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 하고 있습니다. 회사 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과 정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등 개인정보보호 관련 각종 법규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제정하여 이를 준수하고 있으며, 본 취급방침을 홈페이지에 공개하여 고객께서 언제나 쉽게 열람하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알아볼 수 있는 부호, 문자, 음성, 음향, 영상 및 생체특성 등에 관한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경우에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알아볼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2. 회사 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3. 회사 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4. 회사 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관련 법령 및 내부 운영 방침의 변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그 이유 및 변경된 내용을 지체 없이 공지합니다.

제2장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ο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구매 및 요금 결제 ,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ο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제3장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ο 수집항목 : 이름 , 생년월일 , 로그인ID , 비밀번호 , 자택 전화번호 , 자택 주소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주민등록번호 , 쿠키 , 접속 IP 정보
ο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배송요청 등)

제4장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제5장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ο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ο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제6장 수집한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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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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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고객은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쿠키에 의한 정보 수집 수준의 선택을 조정하실 수 있습니다.

가. 웹브라우저의 [도구]메뉴에서 [인터넷옵션]->[보안]->[사용자 정의 수준]을 선택하여 쿠키에 의한 정보 수집 수준을 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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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장 개인정보의 기술적, 관리적 보호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기술적 보호대책]

1.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는 등 별도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2. 백신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도입, 적용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3.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 및 개인인증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보안장치(SSL)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4. 해킹 등에 의해 고객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침입을 차단하는 장치를 이용하고 있으며, 아울러 침입탐지시스템을 설치하여 24시간 침입을 감시하고 있습니다.

[관리적 보호대책]

1.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관리와 접근에 필요한 절차를 마련하여 임직원이 이를 숙지하고 준수하도록 하고 있으며 준수 여부를 주기적으로 점검하고 있습니다.

2.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고 접근 권한을 관리하며,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과 외부 위탁교육을 통하여 법규 및 정책을 준수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고객을 직·간접적으로 상대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개인정보관리담당자 등 개인정보 관리 및 개인정보보호 업무를 담당하는 자

다.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3. 신규직원 채용 시 그리고 연 1회 전 임직원이 정보보호서약서에 서명하게 함으로써 직원에 의한 정보(개인정보 포함)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수시로 개인정보보호 의무를 상기시키며 준수 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 절차를 마련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

4. 개인정보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침해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하게 규정하고 있습니다.

5. 회사는 전산실 및 자료보관실 등을 통제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합니다.

6. 서비스 이용계약 체결 또는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고객의 은행결제계좌, 신용카드번호 등 대금결제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거나 고객에게 제공하는 경우 당해 고객이 본인임을 확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7. 회사는 고객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ID와 비밀번호를 철저히 관리하고 책임을 져야 합니다.

제13장 개인정보 관리책임 부서 및 연락처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 및 문의사항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를 지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의 의견을 매우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고객께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회사의 지사를 방문하시거나 콜센터 또는 개인정보담당부서로 문의하시면 신속.정확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1. 개인정보 관리책임 부서 및 연락처

가. 회사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매니지먼트과 구관서 과장

ㅇ 전화번호 : 1661-1958
ㅇ 이 메 일 : point@snowpeak.co.kr

2.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가.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http://privacy.kisa.or.kr
나.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 www.spo.go.kr / 02-3480-2000
다.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www.netan.go.kr / 02-393-9112

제14장 개인정보취급방침 고지

개인정보취급방침 공고일자: 2010년 12월 23일
개인정보취급방침 시행일자: 2011년 01월 03일


 

본인은 위 스노우피크 코리아 약관에 동의하며, 규칙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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