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owpeak logo

CSV 공유가치의 창출

Top Message

공유가치의 창출

pc_event mo_event

스노우피크의 사명(Mission)인
'인간성의 회복'은
지구의 미래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현대 사회는 문명화가 가속화되어 감에 따라 물질적으로는 더 풍요롭고 편리해졌지만, 오히려 사람들의 정신건강과 사회적인 관계성은 더 악화되어 행복감은 감소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급속도로 진행된 도시화로 인해 자연환경은 점점 더 파괴되어 세계 곳곳에서는 지구 온난화, 기상 이변, 자연재해 등 이와 관련한 분쟁과 위기가 심화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지구의 수명은 나날이 빠른 속도로 단축되어 가고 있는 매우 위태로운 현실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 인식으로부터 발현된 스노우피크의 기업 사명은 캠핑을 통해 '사람과 자연을 연결'하고,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는 소명 의식과 행동 지침으로 귀결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자연을 지향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통해서 한 명의 사람이 인간성을 회복하게 되면 가족 구성원들의 인간성이 회복되고, 나아가 사회 공동체와 국가 그리고 지구의 모든 사람들의 인간성이 회복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인간성이 회복되면 우리의 삶은 더 행복해지고, 인생의 가치는 더욱 향상되며 공동체의 유대감과 연대감은 더 강해져 갈 것입니다. 또 캠핑을 통해 대자연의 숭고함을 느끼면서 사시사철 새로운 영감을 마주하는 기쁨, 그리고 가족, 친구들과 소통하는 행복, 자연의 순리와 위대함을 깨닫고 다음 세대에 더 나은 지구의 자산을 물려주려는 인식과 활동으로 우리는 그 너머의 궁극적인 이상적인 사회를 꿈꿀 수 있습니다.

이처럼 스노우피크가 생각하는 CSV(공유가치의 창출)는 지구와 인류의 지속가능성을 추구하기 위해 사람과 자연을 회복하고 치유하는 출발점에서 시작하는 것입니다. 나아가 인간의 삶에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는 '(의), (식), (주), (동), (유)'의 라이프 스타일 전반에서 우리의 가치관의 제안을 넓혀 더 많은 사람들의 인생의 가치(Life Value)를 높여 나가고자 합니다.

스노우피크의 브랜드 철학 'The Snow Peak Way'는 다음 한 문장으로 마무리됩니다. "우리는 지구상의 모든 것에 좋은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우리의 일관된 소신과 막중한 책임감이 표현된 무거운 성명서이지만, 스노우피크의 모든 직원은 이 철학을 자각하고, 우리의 신념을 실현해 나가기 위해 매일매일 자신의 역할과 활동을 계속해 나가겠습니다.

스노우피크 코리아 대표

김 남 형